강의계획서
교과목코드 | HCA02310 | 교과목명 |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|
---|---|---|---|
강의학과 | 경영학과 | 교수 | 김주호 |
교수소속 | 경영학과 | 이수학년 | 3학년 |
과목구분 | 이론 | 과정구분 | |
이메일 | lynnskim@mju.ac.kr | 전화번호 | 02-300-0750 |
주차 | 주제 |
---|---|
1주차 | 과목소개 |
2주차 | IMC와 브랜드 자산 |
3주차 | IMC전략의 필요성 |
4주차 | 소비자 반응모형 |
5주차 | 커뮤니케이션목표에 따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|
6주차 | 광고 컨셉결정 |
7주차 | PR전략 |
8주차 | 중간시험 |
9주차 | PR이란 |
10주차 | 판매촉진 |
11주차 | CRM |
12주차 |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|
13주차 | 통합적 매체전략 |
14주차 | 팀 프로젝트 발표 |
15주차 | 기말시험 |
16주차 |